***세상 사는 이야기***/살며 사랑하며...

SBS 스페셜 기억력천재 편 촬영 기억력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.

배움배움이 오리쌤 2018. 11. 1. 14:55


지난 10월 27일 토요일 마포 피스센터에서 제 1회 기억력스포츠 국가대표 선발대회가 열렸습니다. 


이번 대회에는 SBS스페셜 촬영팀이 함께 했는데, 특별히 작곡가이자 방송인인 유재환 님이 SBS스페셜 촬영차 기억력스포츠 선수로 참가했습니다.



이번 대회는 총 7종목으로 치러졌고요, 오리쌤은 단어를 5분 동안 81개, 카드 52장을 36초 만에 다 외우는 등 종전의 자기 한국 신기록을 경신하면서 2위보다 무려 2천여 점 높은 9977점의 고득점으로 무난히 우승했습니다. 


이렇게 해서 기억력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전국대회 5종목, 7종목, 10종목 대회에서 모두 우승하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네요 (50대 중년 아저씨가 20대, 30대 청년들을 제치고 주책맞게도 말이죠ㅎㅎ) 


11월 4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SBS 스페셜 <당신도 기억력천재가 될 수 있다 - 기억력의 비밀> 편에서 지난 국제대회와 이번 전국대회 모습이 한 두 꼭지 정도 방송될 것 같네요. 오리쌤은 안 나올 겁니다. 오리쌤의 기억력사단 - 후배와 제자들 - 이 기억력스포츠와 기억법을 가르치는 선생님으로 대거 출연했는데...

오리쌤의 멘트가 들어가야 프로그램이 산다고 제자들이 그렇게 졸랐다는데도...ㅎㅎ


본방사수 시청해 보세요. 오리쌤은 안 나와도 후배들, 제자들 그리고 특히 유재환 작곡가와 국내외 대회 장면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겁니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