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*세상 사는 이야기***/살며 사랑하며...

협회원들의 TV출연이 줄을 잇네요.

배움배움이 오리쌤 2016. 6. 19. 16:41


오리쌤은 대한민국 기억력스포츠 협회의 회장이자 국가대표팀 감독으로서

기억력 스포츠 <국가대표 상비군 훈련 모임>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현재 25명 정도가 모여서 9절차를 공부하고 기억력 스포츠를 훈련 중인데...


상비군 훈련 모임 멤버들의 TV 출연이 줄을 잇고 있네요.

출연하는 협회원들이 기억력 스포츠를 잘 알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.

(오리쌤도 tvN 문제적 남자 등 여러 곳에서 섭외 요청이 있었는데 대부분 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무산되었었죠 ㅎㅎ 이제부터는 기억력 스포츠를 알리기 위해 가능한 섭외에 응하려고 합니다.)


지금까지는 한국 랭킹 2위인 정계원 군이 SBS 영재발굴단과 지니어스 등 여러 프로그램에 수차례 출연했었습니다. SBS 영재발굴단 작가는 오리쌤이 지도한 서울대 기억력스포츠팀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는데, 이런 저런 이유로 연세대 휴학 중인 정계원 군이 출연했고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ㅎㅎ --> http://blog.daum.net/orissam/12688299


이제는 다른 멤버들이 출격합니다^^ 먼저 내일(20일, 월)은 한국 랭킹 4위인 조신영 군이 <강호동의 스타킹> 녹화를 합니다. 조신영 군은 오리쌤의 메타기억법(=이해 및 기억의 9절차)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수제자 그룹의 일인입니다. 그런데 스타킹 측에서 제시한 미션이 워낙 기억해야 할 양이 많아서 골치를 썩이고 있습니다. 그에 비하면 현장에서 선보이는 기억력 스포츠 시범은 오히려 훨씬 쉽겠더라고요ㅎㅎ 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월드컵 스타 이천수와 함께 하는 미션도 있습니다. 궁금하시죠? 궁금하시면 본방사수...ㅎㅎ


작년 12월 세계 기억력 선수권 대회를 마치고. 왼쪽에서 두 번째가 ***(한국 랭킹 4위). 오른쪽에서 두 번째는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정계원(한국 랭킹 2위). 가운데 초미녀는 한국사 기억법 강사 고혜정(한국 랭킹 5위), 맨 오른쪽은 인기 애니메이션 "빼꼼"을 만든 조주상(한국 랭킹 3위, 현재 대학 출강 중)......맨 왼쪽 시~원한 앞머리의 소유자가 한국 기억력 스포츠 협회장이자 랭킹 1위 오리쌤이란 건 다 알죠? 


또한 이경규, 김구라, 김성주가 진행했던 <화성인 바이러스>에 <IQ 177 퍼포먼스 보이>로 출연했던 이상욱 군도 곧 모 방송사의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입니다. 이상욱 군은 대학토론배틀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었죠.


마지막으로 8월 중순에는 <MBN ****쇼 *짜*짜>에

여자 오리쌤인 *** 양이 출연합니다 

 

뭐 방송에서 기억력 스포츠를 대 놓고 홍보할 수는 없겠지만, 

재주껏 알아서 많이들 알려 주기를 바랍니다 ㅎㅎ


대한민국이 기억력 스포츠 최강국이 될 때까지...

앞으로도 오리쌤의 제자들, 한국 기억력 스포츠 협회원들의 활약은...

쭈~~욱 계속됩니다. ㅎㅎ